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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희망봉 우회로 컨선 16% 흡수…내년에도 계속된다 
2025-12-1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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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[정책] 화물자동차 안전운임제, 2026년부터 3년간 재시행… 화주 의무 강화 
2025-12-0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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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삼성중공업, 대만 에버그린 본사에 선박원격운용센터 개소 
2025-12-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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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컨운임지수 5주만에 1300선으로…남미동안 18% 급락 
2025-11-2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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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컨선사들, 수에즈운하 복귀 시동…공급과잉 우려 표면화 
2025-11-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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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‘중단 위기’ 땅끝-산양·여수-둔병 2개노선 국고지원 
2025-11-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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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대체연료 수요 5년후 50배 급증…공급인프라 태부족 
2025-10-1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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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북미항로/ ‘중국산 선박 제재 여파’ 서비스 개편 줄이어 
2025-10-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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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에이치라인해운, 남부발전 전용선 국내서 LNG연료 공급 추진 
2025-10-0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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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해운업계, 4대 항만공사와 상생협의회 발족 합의 
2025-10-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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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미국發 관세폭탄에 해운조선시장 전망 ‘먹구름’ 
2025-09-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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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LA항 신기록 경신’ 북미서안 항만, 관세특수 만끽 
2025-09-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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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범주해운, 1100TEU급 컨선 1척 中 양쯔강조선에 발주 
2025-08-1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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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화물차 안전운임제 4년만에 재도입…내년 1월 시행 
2025-08-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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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‘북미·유럽 약세’ 한국·중국발 컨운임지수 수주째 내림세 
2025-08-1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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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글로벌 포워더 육성하려면 통합 물류 거버넌스 시급 
2025-08-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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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‘지난해 0척이었는데…’ 조선 빅3 상반기 컨선 수주 52척 달성 
2025-07-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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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해운법은 해운사 공동행위 규율하는 자기완결적 제도 
2025-07-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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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동남아항로/ ‘국내경기 부진 여파’ 수입항로 하락세 
2025-07-0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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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  트럼프發 시장재편 움직임에 해운물류조선산업 요동 
2025-06-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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